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협의회, 연합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양경희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25-02-07 14:48:27

- 추창호 회장, "생태적·인문학적 가치를 토대로 체류형 농촌 체험관광 활성화시켜 상생 발전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
▲ 7일 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협의회의 제3·4기 회장 이취임식 개최.

[세계뉴스 양경희 기자] 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협의회는 지난 7일 담양군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정철원 군의장님과 회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4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 ▲3기 구상규 회장 외 3명의 임원 공로상 수여 ▲4기 신규 임원소개 ▲정철원 의장의 축사 ▲이임사 및 취임사 ▲정기총회 순서로 진행됐다.


새롭게 취임한 4기 추창호 회장은 담양읍 학동리에서 메타가로수길농원과 히어로하우스를 운영하며 담양 딸기 체험활동 등을 통해 농촌 생태 체험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추 회장은 “앞으로 우리 군이 가진 생태적·인문학적 가치를 토대로 체류형 농촌 체험관광을 활성화하고, 각 회원의 활발한 협력으로 상생 발전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담양군 농촌생태체험관광협의회는 2019년 조직 이후 52명의 회원을 중심으로 담양의 아름다운 경관자원과 문화자원을 활용해 도농 교류 및 협업 사업, 팜(Farm) 파티·마켓 행사 등을 추진해 많은 체험객이 담양을 찾고 머무는 데 기여하고 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