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뉴스 = 윤소라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 성동구 제2선거구)이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열린 '성동구 무지개 나눔장터'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성동구 여성단체연합회(회장 이은희)의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자매결연지를 통해 직송된 신선한 농·특산물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나눔장터는 먹거리장터, 알뜰장터, 다양한 기관의 홍보 및 캠페인 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물품을 구입하며 이웃과의 나눔의 가치를 체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구미경 의원은 장터 곳곳을 돌며 주민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인사를 나누고, 이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또한 직접 나눔 행사에도 참여해 현장의 분위기를 함께하며 성동구여성단체연합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행사를 준비한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미경 의원은 "무지개 나눔장터는 단순한 장터가 아니라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따뜻한 공동체의 가치를 나누는 소중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지역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 사이에서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