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성동구50+센터, 성동구파크골프협회 업무협약 체결
![]() |
▲ 성동도시관리공단. |
[세계뉴스 탁병훈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산하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선)에서는 파크골프 기초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성동구50+센터, 성동구파크골프협회, 그리고 공단이 함께 협력하여 지역주민들에게 건강한 여가활동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파크골프의 기초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로 신체 건강은 물론 사회적 교류의 장으로서 큰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주민들이 파크골프를 배우고, 즐기며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의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공단 김종선 이사장은 “이번 파크골프 기초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주민들이 스포츠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지역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협약에 참여한 모든 기관이 힘을 모아 성동구의 미래를 더욱 밝히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크골프 기초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및 성동구50+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