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3일 슬로건 'KFCS'를 선포하고 노사대표와 임직원들이 공정과 청렴을 결의했다. © 세계뉴스 |
[서울=세계뉴스] 전승원 기자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권혁소)이 KFCS로 거듭나겠다는 다짐을 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3일 슬로건 “KFCS Kind(친절), Fair(공정), Clean(청렴), Safe(안전)를 선포하고 노사대표와 임직원들이 공정과 청렴을 결의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성북구의 체육시설과 육아시설, 공영주차장 등 시설의 관리와 운영을 하며 주민의 일상과 가장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만큼 KFCS를 통해 성북구민의 삶의 질을 높여 나갈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선포식에서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수행을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우수한 이미지를 더욱 발전시키고 강도 높은 청렴.공정 및 준법경영으로 구민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최고의 공단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다.
권혁소 이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각오와 철학을 담아 KFCS를 실천하여 구민과 고객의 삶의 질을 높임으로써 슬로건에서 멈추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제안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2014년 전국지방공기업 326개 중 고객만족도 전국1위,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생산성 고객만족부분 대상, 2015년 정부3.0평가 우수기관 선정, 한국지방공기업학회주관 경영혁신 우수상, 서울시 자치구 공단 종합청렴도 2위 등 국가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매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