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세계뉴스 |
공개된 화보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이다희의 진솔한 이야기와 그녀의 무결점 피부 노하우를 솔직하게 담아냈다.
라이선스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뷰티 화보 촬영장에서 그녀는 “손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세안해주는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은 얇고 매끈하게, 마사지 효과로 피부 붓기까지 케어해주는 멀티 기능의 메이크업 인핸서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또한 영상을 통해서는 평소 본인이 사용하는 클렌징, 메이크업 인핸서를 활용한 뷰티 팁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뷰티 화보에서 이다희가 극찬한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탄력 클렌징이 특징으로, 피부 속 깊숙이 진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클렌징 후 부드러운 피부 결은 물론 탄력까지 개선해주는 진동 클렌저이다.
‘메이크업 인핸서’는 최적의 힘으로 두드려주는 피팅 모션 기술로 보다 얇고 균일하게 자연스러운 초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이른 아침 얼굴 붓기까지 케어할 수 있는 도자기 마사저로 메이크업 & 스킨케어 모두 가능한 멀티 케어 기기이기도 하다.
한편, 그녀의 깨끗함과 시크함 두 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이다희의 뷰티 화보는 '나일론' 5월호에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동영상과 인터뷰는 나일론 TV와 유튜브, 메이크온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