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새해도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실천
윤준필 기자
todayjp@hanmail.net | 2021-01-19 19:40:07
- 에스와이인더스트리, 덴탈마스크 25,000장 기탁
▲ (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가 덴탈마스크 25,000장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세계뉴스 윤준필 기자] 새해를 맞아 군산시에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군산시는 19일 마스크 제조업체인 ㈜에스와이인더스트리(대표 이정환)가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자 이웃돕기 성품으로 덴탈마스크 25,000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성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되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세대,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등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이정환 ㈜에스와이인더스트리대표는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상황으로 모두가 지치고 힘들텐데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마스크가 꼭 필요한 곳에 쓰임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 실천을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계속되는 코로나19의 감염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당초 엔진을 전문 분야로 하는 자동화 설비 생산업체였으나 최근 마스크 제조 생산업체로 변경하였다. 불과 2개월만의 짧은 기간에 31개의 생산 라인을 가동하면서 국내 최대 규모의 마스크 생산업체로 거듭날 것으로 보여 향후 행보가 주목되는 기업이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