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의회, 의정 발전 위한 세대 간 소통의 장 마련
양경희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25-11-14 15:59:28
- 전·현직 의원 30여 명 참여, 정책 실행 및 협력 방안 논의
- 의정활동 전문성 강화와 현장 중심 활동 중요성 재확인
담양군의회는 2025년 하반기 전·현직 의원들이 모여 지역 의정 발전과 소통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 의정활동 전문성 강화와 현장 중심 활동 중요성 재확인
[세계뉴스 = 양경희 기자] 담양군의회는 2025년 하반기 전·현직 의원들이 모여 지역 의정 발전과 소통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14일 담양리조트에서 개최됐으며, 9대 현직 의원들과 전직 의원 등 약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세대 간 의정 경험을 공유하고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
참석자들은 그동안의 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정책 실행 과정에서의 유의점, 의회와 집행부 간의 협력 강화 방안, 군민과의 소통 방식 등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의정활동의 전문성 제고와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장명영 의장은 "선배 의원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통찰은 의회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데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전·현직 의원 모두가 지역 발전을 위한 지혜를 모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담양군의회가 의정활동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