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춘대 위원장, 서울 주얼리산업 세계적 경쟁력 갖춘다

윤소라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25-10-21 15:29:41

- 서울 주얼리산업의 혁신과 기술 강조 서울특별시의회 임춘대(오른쪽) 기획경제위원장.

[세계뉴스 = 윤소라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임춘대 기획경제위원장이 지난 18일 종로구 돈화문로에서 열린 '서울 주얼리주간 붐업(Boom-Up)'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와 서울 주얼리주간 붐업 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 후원하여 서울의 주얼리산업 발전과 시민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의 주제는 '용기의 상징(Heart of Courage)'으로, 주얼리 런웨이와 정책성과 보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임춘대 위원장은 축사에서 "서울의 주얼리산업은 오랜 세월 장인의 손끝에서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서울 도시제조업의 자랑이자 우리 경제의 보석과도 같은 산업"이라고 말했다.

그는 "서울시의회가 주얼리산업이 전통의 가치 위에 혁신과 기술이 더해져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서울의 주얼리산업이 시민과 함께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창조하는 글로벌 산업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 주얼리산업 발전의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 정책적 지원을 통해 산업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임 위원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주얼리산업의 미래를 밝히고,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