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청년 구직자들과 소통하며 채용 정책 소개

조홍식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25-09-11 14:00:33

- 다양한 기업 참여, 현장 채용 상담 및 직무 멘토링 제공 9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립대학교 취업박람회(UOS JOB FESTIVAL)'에 참가하여 구직자들에게 공사의 채용 정책과 직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뉴스 = 조홍식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는 지난 9일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립대학교 취업박람회(UOS JOB FESTIVAL)'에 참가하여 구직자들에게 공사의 채용 정책과 직무 정보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및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이 후원했다. 행사에는 서울시 산하 공기업 및 투자출연기관 9개 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하여 현장 채용 상담과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의 부스에서는 2025년 정규직 및 체험형 인턴 채용 계획, 채용 절차 및 지원 자격, 직무별 업무 환경과 복리후생 제도 등을 안내하며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현직 선배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1:1 직무 멘토링을 지원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문영표 사장은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공사가 청년 구직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채용 과정을 투명하게 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