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림 서울시의원, 100% 출석으로 주목받는 성실한 의정활동
윤소라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26-02-02 16:10:50
-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모든 회의에 전면 참석
- 도시 안전과 재난 대응 등 시민 일상과 직결된 현안 집중
이은림 서울시의원.
- 도시 안전과 재난 대응 등 시민 일상과 직결된 현안 집중
[세계뉴스 = 윤소라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이은림 의원(도봉4, 국민의힘)이 100% 출석률로 주목받고 있다. 제11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이래, 모든 회기 일정에 단 한 차례의 결석도 없이 참석하며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의원은 본회의를 비롯해 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 운영위원회, 하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등 소속 및 활동 위원회의 모든 회의에 전면 참석했다. 시정 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와 책임 있는 의사결정에 참여하며, 시민을 대표하는 의원으로서의 기본 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특히, 예산·조례·현안 보고 등 주요 안건이 다뤄지는 회의마다 빠짐없이 출석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대안을 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의원은 "의원의 가장 기본적인 책무는 회의에 성실히 참석해 시민의 뜻을 대변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단 한 번의 회기라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이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은림 의원은 도시 안전과 재난 대응, 생활 인프라 개선 등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중심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매 회기 성실한 참여와 책임 있는 의정으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