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반려동물 건강 지킴이 '캐니시리즈' 출시
정서영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25-07-11 15:04:48
- 반려견 전용 모기·진드기 기피제로 예방 효과
[세계뉴스 = 정서영 기자] 동국제약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새로운 '캐니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구강 청결과 피부 건강을 비롯해 모기 및 진드기 기피 기능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캐니시리즈는 전국 약국과 네이버 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니덴트'는 반려동물 전용 치약으로, 치석 생성 속도가 빠른 반려견과 반려묘의 구강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브로멜라인과 리소짐 등 단백질 분해효소가 포함되어 있어 구강 내 세균과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분해하며, 프로폴리스 등 자연유래 추출물 20종 이상이 잇몸 건강과 구취 제거에 도움을 준다. 칫솔질 없이도 손가락으로 도포할 수 있으며, 닭고기와 고구마향으로 반려동물의 사용 거부감을 줄였다.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캐니스킨'은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2% 고함량으로 함유한 보습 크림이다. 30종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반려동물의 피부에 잔여감 없이 흡수된다. 특히 산책 후 발바닥 건조 증상이 심해지는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캐니벅스'는 반려견 전용 모기·진드기 기피제로, 이카리딘을 15% 함유해 모기와 진드기에 대해 약 95%의 기피 효과를 발휘한다. 최대 5시간까지 효과가 지속되며, 테라피드 성분이 추가된 제품으로 민감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펫케어 시장의 빠른 성장에 발맞춰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