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상콜택시 © 세계뉴스 |
[세계뉴스] 윤소라 기자 =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시민들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수상택시와 유람선 연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강 수상택시 연말연시 프로그램에는 ▲크리스마스(야경·행성관찰), ▲새해 해맞이(소망 풍선 날리기) 등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수상택시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수상택시 연말연시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1522-1477)로 이용할 수 있다.(승선정원 : 어른 10명, 어린이 15명까지 승선 가능) 요금은 1시간당 10만원이며, 사전 협의를 통해 추가하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4일과 25일 2일간 진행한다. 신비로운 행성(금성,화성, 오리온 성운 등)을 천체망원경으로 관찰한 후, 수상택시를 타고 아름다운 한강야경을 투어하는 특별한 코스다.
▲새해 해맞이 이벤트는 31일 한강 서래섬 너머로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지난 1년을 추억하는 해넘이 코스와, 1월 1일 청계산 일출을 보며 새해를 설계할 수 있는 해맞이 코스로 구성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oulwatertaxi.com)나 서래나루(수상택시) 전화(☎1522-1477)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선상에서 한강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 크리스마스 럭셔리 크루즈(운항), ▲유진박 불꽃 크루즈(운항), ▲연말 불꽃 크루즈(운항) ▲수상 레스토랑 디너파티(정박) 총 4편의 특별 유람선을 운항한다.
가격 및 예약 문의는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www.elandcruise.co.kr) 또는 전화(☎02-3271-6900)으로 하면 된다.
황보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한강에서 준비한 수상택시, 유람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희망과 낭만이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