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公- 굿네이버스 성동지부 업무협약

조홍식 기자

news@segyenews.com | 2018-09-05 09:59:37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소외이웃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
▲ 김종수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이 굿네이버스 서울성동지부와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 및 상호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계뉴스] 조홍식 기자 =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은 지난 8월 31일 굿네이버스 서울성동지부(지부장 홍선교)와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 및 상호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공단과 협약을 체결한 굿네이버스는 국내복지사업과 국제구호개발사업, 사회개발 교육사업 등을 진행하며, 아동권리를 최우선으로 창의적인 기부문화를 주도해 나가는 글로벌 비정부기구(NGO)이다.


이번 협약으로 공단은 굿네이버스에서 시행하는 소외이웃 후원자 모집 캠페인 등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굿네이버스는 지역주민과 체육시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 및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봉사프로그램을 개발 및 소외이웃 지원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김종수 이사장은 “관내 공단으로써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여러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지난 4월 ‘사랑방배움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배움의 기회를 놓친 지역주민들을 위해 열린금호교육문화관 내 강의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