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18일 원내교섭단체 신청…보조금 47억 더 받아 차성민 기자 news@segyenews.com | 2016-03-17 17:06:40 '부좌현' 입당으로 21명…지난달 2일 창당대회 이후 45일만에 교섭단체 등록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촘촘한 해양안전망 구축 나선다”2대천항 입항 중 여객선 기관 고장…보령해경 신속 대응으로 전원 무사 귀항3가슴까지 물 차오른 갯벌서 부표 붙들고 버틴 50대, 보령해경 야간 구조4광진 자양동 옛 청사, '온세대 체육·문화 허브'로 변신한다5박유진 서울시의원 "오세훈, 철근 누락 책임 대신 언론에 재갈 물리기" 비판6한기연, 헬기 핵심 '동력전달장치' 4대 부품 국산화 원천기술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