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티머니카드 이용자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차성민 기자

news@segyenews.com | 2016-04-29 09:19:11

연말까지 매월 30명을 추첨 ‘T마일리지’ 5만점 증정

▲ © 세계뉴스

 

 

[세계뉴스] 차성민 기자 = 서울 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는 서울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한국스마트카드사와 함께 5월부터 오는 연말까지 티머니 사용자를 대상으로 총 1500만 원 상당의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선불카드(티머니)로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티머니 카드로 서울메트로 1~4호선 120개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거나 무인충전기에서 충전한 후 서울메트로 또는 한국스마트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응모하면 된다. 지하철역에 부착되어 있는 이벤트 안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해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 중 한 번만 응모하면 5월 1일부터 매월 사용한 실적을 자동으로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당첨 기회는 전월 사용 실적을 기준으로 부여된다.


서울메트로는 5월 한 달 간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50만 원이 충전된 티머니 카드를 증정한다.

또 연말까지 매월 30명을 추첨하여 교통비로 사용할 수 있는 T마일리지 5만점을 제공할 계획이다.


평소 서울메트로 1∼4호선을 많이 이용하고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번 이벤트가 특히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충전 또는 사용횟수가 많아질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티머니를 충전만 해도 T마일리지가 적립(충전금액의 2%를 1개월 최대 1,500원 적립)되고 사용금액에 대해서는 0.2% 적립된다.


또한 적립된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할 수 있어 편의점, 카페, 전통시장 등 다양한 전국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경제 불황 시대에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교통비를 선물로 마련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