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 마련

정서영 기자

news@segyenews.com | 2017-01-18 14:14:56

현직 교사의 경험담을 곁들인 생생한 내용으로 더욱 유익한 강의!

▲ © 세계뉴스

 

[세계뉴스] 정서영 기자 = 관악구(구청장 유종필)는 오는 2월 8일 2시부터 구청 대강당에서 관내 예비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위한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학부모들의 불안감 및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녀의 학교 적응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일선 경험이 많은 현직 초등학교 교사 김우경(서울 신은초)씨를 초청, ‘모두가 행복한 학교생활’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입학 전 준비사항과 학교 교육과정 등 학교생활 기본규칙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고 학부모의 역할 및 선생님과의 관계형성 방법 등을 알려준다. 현직 교사가 교육현장에서 겪은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진행, 예비 학부모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구 관계자는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면 설레기도 하지만 불안하고 궁금한 것도 많다. 예비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유선(879-5651~7) 및 관악구청 홈페이지(www.gwanak.go.kr) 접수를 통한 선착순 모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교육사업과(879-5653)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