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문방송인클럽, 10월 '이달의 기자 대상' 시상식 개최

전승원 기자

news@segyenews.com | 2016-10-21 13:02:54

"최영태 국민신문, 강준호 현대경제신문, 김은미 데일리연합"
"조재학 기술인신문, 한동헌 스포츠연예, 윤명록 수도권일보"
▲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이달의 기자 대상' 시상식을 20일 개최했다. (좌로부터) 이승재 한신방 사무총장, 강준호 현대경제신문 경제부장, 남승현 한신방 부국장, 한창건 한신방 회장, 장우혁 한신방 사무부총장, 김은미 데일리연합  기자, 한은남 시사프라임 발행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한국신문방송인클럽> © 세계뉴스

[세계뉴스] 전승원 기자 =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한창건, 이하 한신방)은 이달의 기자 대상을 선정하고 10월의 기자 대상 시상식을 20일 개최했다.

이번 기자 대상 시상식은 경제(방송) 부문 현대경제신문 강준호 경제부장, 스포츠 연예 부문 한동헌 국장, 중소기업 부문 기술인신문 조재학 국장, 지역 취재 부문 수도권일보 윤명록 국장, 국민신문 최영태 대표, 데일리연합 김은미 등 6명이 수상했다.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신문·방송 등 각 언론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사 기자 200여명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은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중견 언론 단체로 매달 이달의 기자 대상을 발굴 선정하고 있다. 각 부문으로 역사의식과 언론인의 사명감을 평가하고 민주언론발전에 공적이 큰 언론인을 5개 부문으로 선정 시상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