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公, '청렴콘텐츠' 공모전 개최

조홍식 기자

news@segyenews.com | 2018-09-28 09:00:47

10월 한달동안 UCC, 사진, 포스터, 웹툰 등 공모

[세계뉴스] 조홍식 기자 =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은 청렴문화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확산을 위해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청렴콘텐츠를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UCC, 사진, e-포스터, 웹툰 등이며, 주제는 ‘생활 속 청렴실천 및 청렴문화 확산’이다. 성동구민과 성동구 소재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직장인 및 공단 시설 이용자 등 성동구를 생활공간으로 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완성된 작품은 이메일(opencontents@happysd.or.kr)로 제출하면 되며, 작품규격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한 포스터 또는 공단 홈페이지(www.happysd.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공모결과는 11월 중 발표된다. 상금은 대상 30만 원, 최우수상 20만 원, 우수상 10만 원, 장려상 5만 원, 참가상 1만 원으로 총 14점을 선정하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공단은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을 공단 청렴활동 홍보물 제작 등에 활용할 계획이며, 관련분야 전문가 등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심사의 공정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사기준은 참신성(독창성)과 완성도, 대중성을 고려한다.


김종수 이사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렴 콘텐츠를 발굴하여 향후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